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명품케이블카! 끊임없이 가꾸어야 이루어진다
명품을 표방하며 출발한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근 통영, 여수 케이블카의 특징을 조합한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려수도와 각산 및 실안 노을을 아우르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향촌동 ‘동삼회’ 어르신 경로잔치 대성황

  지역사회봉사 동삼회(회장 정영춘)가 주최, 주관한 “제14회 동삼회 경로위안잔치”가 가정의 달을 맞아 지난 6일 오전11시 한국폴리텍대학 항공캠퍼스 강당에서 1,000여명의 어르신들이 자리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사천시 생활체조 연합회 댄스시범 축하 공연으로 문을 연 이날 행사는 장수상, 장수부부상, 화목상 시상이 있었다. 시상은 정영춘 회장이 어른신들이 앉은 자리를 직접 찾아 시상을 했다.
장수상에는 탁성태(향촌동 91세), 하점분(이금동 97세) 어르신, 장수부부상에는 강만수(향촌동 87세), 김경연(82세) 어르신 부부가 받았고 화목상에는 박경제(봉남동 59세)씨가 받아 축하와 장수를 비는 박수를 받았다.
이날 동삼회 정영춘 회장은 인사말에서 “점차 식어가는 경로효친 사상을 되살리고 어른을 공경하는 법을 배우는 자리가 되기를 바란다”면서 “동삼회원과 부인 회원이 정성을 들여 손수 마련한 음식 맛있게 드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동삼회원 모두가 어르신들을 향해 큰절을 하며 만수무강을 빌었고 김재명, 문점문의 노래에 이어 초대가수 공연과 각설이 공연으로 하루를 즐겁게 보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2년 05월 10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