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명품케이블카! 끊임없이 가꾸어야 이루어진다
명품을 표방하며 출발한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근 통영, 여수 케이블카의 특징을 조합한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려수도와 각산 및 실안 노을을 아우르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흙사랑회” 제10회 도예전 성황

  흙사랑회(회장 최갑선) 제10회 도예전이 지난 9일부터 12일까지 4일간 사천문화예술회관 전시실에서 사천시 후원으로 열렸다. 지난 9일 오후6시 회원, 초대작가 그리고 도예에 관심있는 시민 등 60여명이 참여해 그 막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최갑선 흙사랑회 회장은 “정성을 모아 흙이 가진 무한한 가능성을 도예를 통해 조심스레 표현해 온지 벌써 10번째의 선을 뵈는 세월을 보냈다”면서 “한 사람의 손을 잡는 실천이 모여 세상을 더 살만하게 만든다. 더 많은 사람이 사랑을 나누는 기쁨을 함께 나누었으면 좋겠다”고 인사말을 했다.
최갑선(평정심, 비젼, 향수사랑), 김영자(고향 과기), 김순아(사각접시, 앞뜰, 행복), 유순임(대화, 추억), 박명주(사각접시, 사각함), 고산(풍산, 풍요, 다관), 박판종(여유), 신동직(길벗), 강지숙(즐거운 우리집, 과기) 등 모두 70여점이 전시되어 관객의 좋은 반응을 얻었고 초대 작가로서 흙사랑회원들의 존경을 받고 있는 송선상 선생의 연리문 항아리를 비롯 이숙희 가족, 황동구의 이도다완 등이 전시되어 눈길을 끌었다. 흙사랑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한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2년 11월 15일 11시 2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