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한국외식업중앙회경남지회 사천시지부 제19회 정기총회 개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사천시지부(지부장 김인갑)의 2015년도 제19회 정기총회가 지난 5일 오후 3시, 삼천포 하나로농협 대회의실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외빈으로 경상남도 도의회 박동식 도의원과 이영재 사천시 환경 위생과장, 장병석 사천시문화원장 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상남도 윤병도 지회장을 비롯한 경남 각 시.군 지부장과 지부대의원등 130여명이 자리를 함께 했다.
정기총회에 참석한 내·외빈소개에 이어 단체 회원들을 위한 세무회계업무의 원할한 안내를 위해 관내 홍수광 세무회계사와 황기용 세무회계사 등 2명에게는 단체의 고문 세무회계사로 위촉하는 위촉패가 전달되었다.
표창수여에서는 사천시장 표창은 갈종문 씨 (송화관. 용현면 소재)와 최선희 씨 (비이. 사주리 소재), 강춘자 씨(청솔 원조 청둥오리,죽림동 소재)가 수여되고, 국회의원 표창은 조현자 씨(큰손식당. 벌리동)와 박명숙 씨(원산면옥. 사천읍) 박미애 씨(두량할매집. 용현면)가 수상했다.
이어서 사천시의회 의장 표창에는 이영옥 씨와(화곡관광농원.용현면)와 민경출 씨(토담, 사천읍 사주리) 김상숙 씨(하나네. 벌리동)가 수상의 영광을 함께 했고, 단체 중앙회장의 표창은 황혜숙 씨(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사천시지부 소속 )에게 수여되었다. 또한, 경상남도지회장 표창은 김미경 씨(우리회센타. 서포면), 이재선 씨(보경해물촌. 사천읍), 홍귀선 씨(화우돈가. 벌리동), 정희엽 씨(창선식당. 벌리동)에게 주어 졌고, 지부장표창은 손말순 씨(다솔황토. 곤양면소재)씨 등 10명에게, 그리고 사천시 환경위생과 유순택 씨에게는 식품위생수준향상 및 좋은식단 정착에 공이 많아 감사패가 주어졌다.
또한, 단체의 인보사업으로 회원 자녀 15명(중학생 6명 각 20만원, 고등학생 7명, 대학생 2명 각 30만원)에게는 총3백90만원의장학금이 각각 주어졌다.
이어, 2부 행사에서는 2014년도 전회회의록 보고와 2014년도 중요사업 실적보고, 4건의 의안채택 및 의결에 이어 기타토의 순으로 지부 정기총회가 개최 되었다.

2015년 03월 12일 11시 0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