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2017년 주요업무계획 보고회’

  사천시는 지난 14일부터 18일까지 3일 동안 송도근 시장과 각 부서장이 참석한 가운데 민선6기 핵심과제의 가시적 성과 도출과 효율적인 시정 추진방향을 모색하기 위해 ‘2017 주요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보고회는 올해 추진한 시정 주요업무 전반에 대한 성과 등을 종합적으로 분석·평가하고, 2017년 시정 역점시책과 민선6기 ‘시민이 행복한 인구 20만 강소도시 건설’을 위한 실천과제의 목표 달성도를 높이기 위해 각 부서의 구체적인 실천계획과 방향 등에 대해 부서장이 직접 보고하고, 논의하는 자리였다.
특히 시의 내년도 주요업무계획 중 ‘항공국가산업단지와 사천바다케이블카’가 핵심 사업으로 추진되며, 또한 시민의 안전에 관련된 사업도 최우선 과제로 삼고 추진계획에 반영하기로 했다.
송도근 사천시장은 보고회에서 “민선6기 전반기를 지나오면서 항공국가산단을 비롯한 대형사업의 가시적인 성과는 물론, 공직자 청렴도를 위시한 친절도 향상 등 많은 부문에서 직원들의 노력이 긍정적인 결과를 창출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시민들이 희망을 갖고 시정에 만족할 수 있도록 ‘시민이 먼저’라는 생각으로 각 업무마다 시민을 위한 가장 좋은 방법이 무엇인지를 고민하고 전직원이 맡은 업무에 열정을 쏟아 추진할 것을 주문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이번 업무보고회 개최를 통해 2017년 시정전반에 대한 종합적인 세부실천전략을 마련해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2016년 10월 20일 11시 21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