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산들바람 같은 육개장
맛집은 맛으로 승부를 건다. 유동인구가 많은 대로변이나 상가밀집 지역에 있어야 유명해 질 수 있다는 것은 옛날 얘기다. 물론, 알짜 길목이 음식집 성공의 조건은 맞다. 그러나 요즘처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우체국 제27대 박영태 국장 취임

  사천우체국은 지난 3일 우체국 회의실에서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제27대 박영태(朴永太) 사천우체국장 취임식을 가졌다.
박영태 신임국장은 취임사를 통해 “하루 중 가장 시간을 많이 보내는 우체국이 스트레스를 가중시키는 공간이 아닌 여러분들의 진정한 쉼터로서의 기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 라고 말하였으며 “힘든 경영 환경 속에서 안으로는 서로를 배려하는 소통 문화를 정착시키고, 밖으로는 우체국 사업추진에 기본적인 인프라이자 자산인 고객만족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변화에 대응하는 유연한 사고를 키워 부산지방우정청내 사천우체국이 선도 우체국의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신임 박영태 국장은 사천지역 9개 우체국과 2개 취급국을 관할하며 지역내 우정사업을 경영하는 막중한 역할을 수행하게 된다.

2017년 07월 13일 10시 5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