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6회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 정기총회 개최

  경남사천항공우주에스포 추진위원회는 금년 “제6회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를 개최하기 위하여 지난달 31일 오전 11시에 사천시청 회의실에서 정기총회를 열어 행사 추진계획 및 예산안을 심의 확정하여 본격적인 준비에 돌입했다.
경남사천항공우주엑스포 대회장인 김수영 사천시장은 총회에서 인사말을 통해 “지난해는 신종플루로 인하여 엑스포가 취소되어 아쉬움이 많았는데 올해는 지난해 개최하지 못한 아쉬움을 충분히 만회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새롭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준비”하여 줄 것을 당부했다.
올해 개최되는 제6회 사천항공우주엑스포는 『사천비상 - 항공우주의 꿈! 우리 힘으로!』를 주제로 하여 10월 22일부터 10월 24일까지 3일간 사천시 공군 제3훈련비행단에서 열리며 경상남도와 사천시 그리고 한국항공우주산업(주)이 공동으로 주최하여 개최한다.
특히 지난해까지는 사천일반산업단지에서 분산 개최하던 행사를 올해부터는 공군 제3훈련비행단으로 단일화 하였으며 새롭고 수준 높은 프로그램 개발을 위해 블랙이글스의 에어쇼를 비롯한 외국곡예비행팀, 스카이다이빙팀의 유치를 추진하고 있으며, 일반인 및 학생참여를 위한 취업박람회, 미래형 항공기 경연대회, 우주탐험전과 체험이벤트 등을 계획하고 있어 많은 관람객이 찾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추진위원회에서 밝혔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10년 04월 08일 12시 02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