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대방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성황

  “대방인 함께하면 즐겁습니다! 대방인 나누면 행복합니다!”란 주제로 2010대방초등학교 총동창회 정기총회 및 한마당체육대회가 늦가을 따뜻하고 맑은 하늘 아래 모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지난7일 오전10시 대방초등학교 운동장엔 오랫만의 얼굴 200여명이 한데 어울려 대방인들의 긍지와 패기를 발산했다.
제1부 정기총회에서는 먼저 모교 김영두 교장의 환영사에 이어 김현숙 총동창회장의 대회사 총동창회기 인계 인수가 있은 다음 2011년 제6대 신임총동창회 오창민(제5회 오성수산대표) 회장의 취임사에 이어 임원소개와 더불어 이임회장에게 공로패 수여를 한 후 교가제창으로 제1부 정기총회를 마무리했다.
제2부 우리의 만남을 위한 체육대회, 제3부 그 시절의 추억과 우정을 위한 한마당 큰잔치로 이어지며 하루의 즐거운 열기로 모교의 교정을 뜨겁게 달구었다.
체육대회는 박터뜨리기, 배구, 족구, 단체줄넘기, 호떡 뒤집기, 사랑의 열매 5종경기, 줄다리기 등으로 열전을 벌였고 한마당 큰잔치는 기수별 장기자랑, 가족노래자랑, 행운권 추첨 등으로 마무리를 장식했다.
한편 제6대 오창민 총동창회장은 취임사에서 “회원 친목도모와 모교발전에 누가 되지 않도록 성실을 다하겠다” 말하고 “새롭게 변화된 모교 모습처럼 동문들도 더 밝은 미래와 무궁한 발전을 꾀하는 멋진 대방인으로 거듭나자”고 힘주어 말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0년 11월 11일 11시 12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