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주)세우 박해술 대표이사 모범 중소기업인 대통령표창 수상

  사천시 사남농공단지 내 (주)세우 박해술 대표이사가 청와대 녹지원에서 열린 제23회 전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모범 중소기업인으로 선정, 대통령 표창을 받아 화제가 되고 있다.
1986년에 설립된 (주)세우는 중장비용 유압부품을 전문적으로 생산하는 업체로서 모든라인의 자동화 시스템에 의해 제품을 생산하여 탁월한 품질과 생산력을 자랑하며, 특히 기존 용접방식과는 차별화된 Wireless 용접방식을 통해 실린더용 고압 튜브 기능의 질을 더욱 개선한 것이 매출성장의 원동력이다.
회사 설립 당시 매출액 2억에서 출발한 (주)세우는 2010년 260억의 매출성장을 달성하였고, 올해에는 약 350억 원의 매출이 예상되어 꾸준한 성장이 기대된다.
박해술 대표이사는 “2008년 금융위기 속에서 단 1명의 정리해고도 없이 고용보장과 안정화를 실천한 것이 오늘날 성공의 밑거름으로 작용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아낌없는 투자와 인간중심의 합리적인 경영을 통해 더욱더 내실 있는 기업을 만들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주간을 맞이하여 개최된 이번 전국 중소기업인대회는 이명박 대통령이 참석한 가운데 중소기업 유공자에 대한 포상과 동반 성장 중소기업계 실천경과 보고, 중소기업 투명경영 선포식 등이 열렸다.

2011년 05월 26일 11시 29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