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바른선거시민모임 창립10주년 기념식, “소외계층 후원의 밤”도

  사천시 바른선거시민모임(회장 정영미) 창립 10주년 기념행사를 맞아 “소외계층 후원의 밤” 행사도 함께 열렸다.
사천읍 소재 737퓨젼호프에서 열린 이날 행사는 사천시 바른선거시민모임(약칭 바선모)이 지난 10년 동안 활동한 흔적들을 되돌아 보고 사천지역의 바르고 깨끗한 선거풍토 조성을 도모하고 더한층 노력을 다하며 오는 12월 제18대 대통령 선거와 경남도지사 보궐선거에 획기적인 쇄신을 위한 결의를 다지는 자리였다.
먼저 참석한 내빈소개에 이어 사천시 바선모 연혁보고가 있은뒤 바선모 발전에 공이 많은 양정권 초대회장에게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양회장은 경남 바선모 공동대표로 있으면서 사천시 바선모 초대회장, 사천문화원 이사, 감사를 역임하고 지금은 국사편찬위원회 사료조사 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어 사천시 바선모가 바르고 깨끗한 선거문화를 위하여 그동안 활동한 흔적들을 영상 으로 시청한후 기념촬영을 했다. 이어 “소외계층 후원의 밤”행사로 이어졌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2년 11월 29일 10시 55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