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서울병원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와 진료지원협약 체결

  삼천포서울병원(병원장 정석봉)은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회장 김경부)와 지난 12일 오후 2시 사천시청 3층 대강당에서 진료지원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의 보건향상과 양 기관이 추진하는 공익성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이 날 협약식은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 허종경부회장, 조인선 여성회장, 장양희 부회장 및 임원진과 삼천포서울병원 이승연이사장 및 병원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바르게살기운동 협의회는 국민의 정신혁명을 선동하는 국민운동단체로 사천시협의회는 회원 1300여명이 지역 발전과 지역민의 건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역거점병원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삼천포서울병원은 바르게살기운동 사천시협의회와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향후 서로 협력하고 연계하여 지역민들에게 좀 더 체계적이고 좀 더 나은 양 . 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사천시민들에게 힘이 될수 있는 병원을 만들기 위해 더욱 노력 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06월 20일 13시 2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