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우리집 수돗물 안심확인제’ 이용 수돗물 안심하고 드세요
우리나라는 건강하고 깨끗한 수돗물이 공급됨에도 정수기, 먹는 샘물 등을 찾는 이가 적지 않아 사회, 경제적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이에 수돗물 전문 공급기관인 한국수자원공사 경남서부권관리단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화력본부 제17회 문예한마당잔치 가져

  삼천포화력본부는 지난달 30일 발전소 주변지역 초등학생 대상으로 제17회 문예한마당잔치를 금문수 사천시교육장과 김용주 한국예총사천지회장 등을 초청하여 성대히 개최하였다.
발전소주변지역 꿈나무들의 예술적 정서함양과 지역 문화예술의 발전을 위하여 본부가 주최한 이번 대회는 사천시 문화예술회관 일원에서 거행되었고, 사천 및 고성지역 17개 학교 초등학생 700여명이 참가하여 글짓기, 그림, 서예 3개 분야에서 평소에 갈고 닦은 실력을 발휘하였다.
이날 개회식에서 윤의중 경영지원처장은 인사말을 통해 “어른이 되어서도 기억할 수 있는 추억의 한마당잔치가 될 수 있도록 즐거운 마음으로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기 바란다”고 말하고, “삼천포화력본부는 자라나는 꿈나무들을 위하여 각종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며 계속적으로 이 행사가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여 행사에 참가한 학생 및 학부모, 교사들로부터 열렬한 지지를 받았다.
또한, 본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한 학생을 대상으로 소정의 상금을 지급하여 교육열을 고취했으며 작품집을 제작하여 배부할 예정이다.

2014년 10월 02일 12시 20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