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문선초등학교 총동창회 “2014 어울림한마당” 성료

  문선초등학교 제25·26회 동창회가 공동 주관하고 문선초등학교 총동창회(회장 박동식)가 주최한 ‘추억의 문선에서 우리는 하나’라는 주제로 ‘어울림 한마당’잔치가 지난 26일 오전10시 모교 운동장에서 동문 1,0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대히 열렸다.
제1부 행사로 기수단 입장에 이어 한대준 제26회 주관기 회장의 개회선언, 각기별 소개가 있은후 ‘자랑스런 문선인’패 전달 뒤 공로패 전달, 학교 발전기금 전달(200만원), 제20회 기수 회갑기념 케익절단 순으로 진행되었다.
제2부 행사는 체육행사와 축하공연으로 교정을 뜨겁게 했다.
자랑스런 문선인에는 정수철(제21회, 경남도립 남해대학 사무국장 재직)과 김명진(제54회, 2014년 제17회 인천아시안게임 남자우슈 금메달)에게 수여 되었다.
박동식(제23회) 총동창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은 일상생활에서 힘든일을 모두 다 내려놓고 선·후배간 옛 추억을 다시 한번 되새겨 보자”고 말했고 김영두 교장선생은 “삼천리 골 곳의 샛별을 뛰어 넘어 세계 속의 문선, 그 빛나는 영광을 위하여 각자가 맡은 영역에서 한번 더 팔을 걷어 부칩시다. 그리하여 바로 이 시대의 주인공이 됩시다. 문선의 희망을 넘어 한국, 아니 세계의 희망이 됩시다”라고 했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4년 10월 30일 12시 1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