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1회 사천바다케이블카 관광사진 공모전 최종 수상작 발표

  사천시시설관리공단(박태정 이사장)은 지난 10일 케이블카 자연경관과 이색적인 풍경을 알리기 위해 실시한 ‘제1회 사천바다케이블카 관광사진 공모전’의 최종 수상작을 발표했다.
앞서 시설관리공단은 지난 8일 청소년수련관 4층에서 강민규 경상대 위탁교육 겸임교수 및 한국사회교육원 드론연수원장, 한국사진작가협회 경상남도지회 관계자 등 심사위원 5명이 참석한 가운데 공모전 수상작 선정을 위한 심사를 했다.
이번에 출품된 작품은 총 662점(일반부분 535점, 드론부분 127점)으로 그 중 대상, 우수상, 가작 등 68점(일반 42점·드론부분 26점)이 선정됐다.
일반부분 대상에는 경북 구미시 김학수씨의 작품 ‘사천바다케이블카의 풍경’이 선정되었고, 우수상에는 전남 광양시 김영미씨의 ‘삼천포대교를 내품안에’, 경남 진주시 한중기씨의 ‘야경’, 경남 창원시 이희순씨의 ‘삼천포항과 케이블카’ 3점과 가작 10점, 입선 28점이 뽑혔다.
드론부분 대상에는 경기도 화성시 하종규씨의 작품 ‘아름다운 사천바다’가 선정됐고, 우수상에는 경남 산청군 이지민씨의 ‘노을빛 케이블카’ 1점, 가작 4점, 입선 20점이 뽑혔다.
공단에서는 별도 시상식을 개최하여 대상 현금 300만원과 케이블카 VIP 티켓 30매, 우수상 200만원과 티켓 20매, 가작 20만원과 티켓 10매, 입선 5만원과 티켓 5매와 함께 참가자 전원에게 티켓 2매를 지급할 예정이다.
사천시시설관리공단 박태정 이사장은 “입상작품에 대해서는 사천바다케이블카 홍보를 위해 적극 활용할 것”이라며 “앞으로 더 많은 관광객과 사진작가들이 공모전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공모전 수상작 발표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천바다케이블카 홈페이지(http://scfmc. or.kr/cablecar)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19년 06월 13일 10시 45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