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남부내륙고속철도(김천~거제) 시작의 근본은 당초 김천 ~ 삼천포 경유였다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천(삼천포) 유치 서명운동을 시작한지도 1년이 지나고 있다. 현재(2022년 6월기준 : 8천 여명 서명)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고속철도 공사계획은 총 10개 구간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제2회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 성료

  사천시가 주최하고 삼천포 남일대 청년트롯가요제 추진위원회가 주관한 '제2회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가 지난 6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가요제에는 지난 7월 예선심사를 거친 뛰어난 실력의 참가자 12팀이 본선 무대에 올라 열띤 경연 끝에 ‘고맙소’를 부른 강경열 님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최우수상 ‘님의 등불’ 이지나 님 △우수상 ‘붓’ 정재욱 님 △장려상 ‘한 많은 대동강’ 빈예서 님 △인기상 ‘배 띄워라’ 곽하진 님이 수상했다.
이날 삼천포 남일대 전국청년트롯가요제를 축하하기 위해 초대가수 정동원, 강혜연, 박혜신, 류인숙이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여 관람객에게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한편 초대가수 정동원 군이 사천해양경찰서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구명조끼 착용 캠페인을 벌이고 수많은 팬들의 호응 속에 위촉식을 가졌다.
사천시 관계자는 “행사장을 찾아주신 주민들과 관람객들이 하나로 어우러질 수 있도록 멋진 경연을 보여준 참가자 및 관계자 분들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내년에는 더욱더 알차게 준비하여 보다 나은 가요제를 보여 드리겠다”며 지속적인 관심을 가져주기를 당부했다.

정천권 기자 ckjung8226@naver.com

2022년 08월 11일 10시 14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