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의 선택
코로나19 때문에 나라가 어수선했지만 총선은 무사히 잘 끝났다. 그리고 전국적으로 더불어민주당이 크게 압승했다. 하지만 사천에서는 어김없이 더불어민주당이 선택받지 못했다. 물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엘지 오휘화장품 삼천포점 장애인보호작업장에 생활용품 전달

  지난 9일 사천시 용현면 덕곡리에 있는 (사)한국지체장애인협회 사천시 장애인보호작업장(원장 안영애)에 기쁨이 넘쳤다.
평소 어려운 이웃을 사랑하고 남달리 음지의 이웃을 항상 사랑해 오고 있는 엘지 오휘화장품 삼천포점(대표 강신태) 컨설턴트 성공회에서 이들의 필수 생활용품(50만원 상당)을 전달했기 때문이다.
사천시 장애인보호작업장은 일반 고용이 어려운 중증장애인을 보호하고 고용해서 직업적 소양능력을 배양하는 직업훈련을 실시하고 근로를 통한 임금을 지급하며 장애인들의 잠재능력 개발과 사회 참여를 유도, 사회 구성원으로서의 역할 수행과 안정적 직업 생활지도를 위해 노력하고 있는 곳이다.
엘지 오휘화장품 삼천포점은 수시로 어려운 이웃들을 찾아 도움을 주고 봉사를 하고 있다.
강신태 대표는 “앞으로도 어렵고 소외된 이웃을 먼저 생각하고 나아가 근로 장애인들의 잠재 능력 개발과 사회 참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웃사랑 실천에 베푸는 마음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1년 03월 17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