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도 관광협회 관계자 초청, 사천시 팸투어

  사천시는 사천관광을 대외적으로 알리고 경남관광 상품 개발에 견인차 역할을 위해 경남도와 관광협회 관계자 25명을 초청하여 9일 사천관광 팸 투어를 한다.
이번 팸 투어는 경남 도내 주요 현장에서 관광객과 같이 직접 대화하면서 근무하는 관광협회 소속 안내원과 실무자를 초청해서 사천관광을 체험하게 하여 항공우주산업과 해양관광도시의 이미지를 심어주게 된다.
투어 코스로 항공우주박물관, 선진리성과 조명군총, 다자연 녹차, 유람선관광, 박재삼 문학관을 관람하고 남일대해수욕장에 있는 에코라인과 삼천포대교 공원에서 운영하는 관광마차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또한, 경남도 관광관련 실무자들이 시군 관광지에 대한 소요 시간, 규모, 여건 등을 파악하여 시군과 연계되는 테마별 관광 상품개발에 참고하고, 종합의견 설문서를 받아 사천관광 활성화 시책사업에 반영키로 했다.
한편, 시 관계자는 “새롭고 다양한 관광 활성화 시책을 발굴하여 사천관광을 대외적으로 널리 알리는 시책을 펼쳐 공격적인 마케팅으로 수도권은 물론 전국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켜 관광도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 사천시

2011년 06월 09일 11시 30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