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명품케이블카! 끊임없이 가꾸어야 이루어진다
명품을 표방하며 출발한 사천 바다케이블카가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인근 통영, 여수 케이블카의 특징을 조합한 사천바다케이블카는 한려수도와 각산 및 실안 노을을 아우르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송도근 사천시장 당선 소감

  존경하는 12만 사천 시민여러분!
감사합니다. 위대한 사천 시민의 승리입니다. 시민은 변화와 개혁을 요구하십니다. 앞으로 사천은 시민의 기대에 부응하여 첨단 항공산업도시 그리고 미래해양 레져관광도시로서 대한민국의 잘사는 도시인구20만의 쾌적한 자족도시로 탈바꿈 할 것입니다.
선거 과정에서 불미스런 모든 것은 털고 가겠습니다. 이제는 더 이상 사천이니 삼천포니 하는 진영논리와 소지역 감정은 털어야 합니다. 다 같은 사천 사람으로서 시민 모두가 사천의 발전과 우리 가정의 행복을 위해 마음을 모아야 합니다.
끝까지 최선을 다하여 주신 정만규 현 시장님께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는 전임 시장께서 이루지 못한 사업을 한 치도 차질 없이 챙길 것이며 특히 한려해상케이블카 사업과 종포일반산업단지의 조기착공을 통해 지역 항공업체의 부지난을 드는데 최우선의 노력을 다 할 것입니다.
또한 인수위원회 구성을 통해 지난 4년간 시행한 주요현안을 점검하고 정책과 시정의 우선순위를 정하고 업무부서의 행정의 효율성을 기하기 위해 직무역량 강화 시책을 인수위에 주문하도록 할 것입니다.
그리고 시민 여러분께 다가가는 시정을 펼치기 위해 다양한 의견을 청취토록 할 것이며 1천여 사천시 공무원의 대민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눈높이를 맞춘 행정서비스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위대한 선택과 변화와 개혁의 의지를 항상 떠올려 시민 여러분이 바라는 반듯하고 행복한 명품 사천시를 만들 것을 다짐합니다. 역사와 문화 교육과 복지 행복 으뜸도시 사천의 기틀을 바로 세워 기필코 번영도시 사천의 기틀을 다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4년 6월4일

2014년 06월 05일 11시 06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