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기초연금을 위한 안타까운 선택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외식업중앙회 사천시지부 제21회 정기총회 가져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사천시지부(지부장 김인갑)의 2017년도 제21회 정기총회가 지난 17일 오후 3시 삼천포 남일대 엘리너스호텔 사파이어홀 에서 재적 대의원 121명중 100명 참석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외빈으로 박헌진 사천시 행정국장을 비롯한, 이종범 사천시의회 부의장, 김현철시의원, 최갑현시의원, 박종권시의원, 구정화시의원, 사천시 철쭉회 박미자 회장 등이 참석하고, (사)한국외식업중앙회 경상남도 윤병도 지회장을 비롯한 각 시·군·구 지부장과 지부대의원 등 160여명이 참석 했다
이날 행사는 정기총회에 참석한 내.외빈 소개에 이어 단체 발전을 기여한 공이 많은 사천시 환경위생과 박재현 씨에게는 감사패가 주어졌고, 표창 수여에서는 사천시장 표창은 박재성 씨(교촌치킨 벌용점) 유정희 씨(사남면 고쌈식당) 임미숙 씨(곤명면 진양호옛날짜장)에게 수여되고 국회의원 표창은 김미애 씨(사천읍 오오야마), 이임숙 씨(사남면 부산갈매기), 한옥희 씨(곤양면 비둘기집)가 수상했다.이어서 사천시의회 표창에는 김순선 씨(사천읍 송화식당), 박정숙 씨(노룡동 저잣거리식당), 박희성 씨(동금동 우미)가 수상의 영광을 누렸고, 경남도의회 의장상에는 허윤광 씨(사천읍 국전갈비), 이현숙 씨(동동 삼천포식당), 조말애씨(향촌동 강원도 손 순두부)가 수상했고
단체의 중앙회장 표창은 김선순 씨(사남면 진주집)에게 수여가 되었다.
또한, 경상남도지회장 표창은 문정숙 씨(사남면 늘두루), 김점숙씨(벌리동 오로지김치찌개), 백지선 씨(사천읍 사천한식뷔페), 김종원 씨(연정루)에게 주어졌고, 지부장 표창은 황이순 씨(대방동 창진식당)등 10명에게 주어졌다.
단체 인보사업의 일환으로 회원 자녀 15명(중학생 3명, 고등학생 7명, 대학생 5명)에게는 총 550만원의 장학금이 주어졌다.
또한, 외식업사천시지부에서는 사천시 인재육성장학재단에 별도의 장학기금 100만원을 기탁하는 행사도 이어졌다.
이어, 2부행사에서는 제1호안건 2016년도 세입.세출결산 감사보고 후 제2호 안건 지부장 선출(안)에서는 지난 3월 9일과 10일 이틀간 지부 사무실에 선거공고를 한 결과 박청일 후보 한명만 입후보하고 무투표 당선인으로 결정되어, 이날 총회에서 지부장 당선 통지서가 전달되었다. 이후 제3호 안건부터 제6호 안건 의안 채택 및 의결에 이어 기타토의 순으로 지부 정기총회가 개최되었다.
이날 행사에는 지난 2005년 외식업사천시지부장으로 취임한 김인갑 지부장의 임기만료와 함께 박청일 신임 지부장의 취임행사가 이어졌다. 박청일 신임지부장은 취임 인사말을 통해 “전임 김인갑 지부장의 지난 12년간 지부발전을 위해 노력하여 주심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40대의 패기로 향후 4년간 외식업 사천시지부를 대한민국 최고의 지부로 성장 발전시켜 나가겠다”는 힘찬 포부를 밝혔다.

취재 :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7년 03월 23일 10시 44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