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제75주년 광복절 나라사랑의 마음으로 태극기를 달자
1945년 8월15일 서울 남산에서 일장기를 내리고 애국운동가들이 태극기를 게양했다. 만세를 부르면서 태극기를 흔드는 사람들로 서울거리는 몇 날, 길게는 몇 달간 북새통을 이루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항공산업대교’건설용역최종보고회 가져

  사천시는 지난 5일 오전 9시 사천시청 6층 종합상황실에서 ‘사천 항공클러스터 확충을 위한 연결도로 구축사업 기본구상 용역 최종보고회’를 열고,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 사천시의회에서도 보고회를 가졌다.
용역을 맡은 ㈜다산컨설턴트와 ㈜우리이엔지 건축사무소 측은 항공산업대교 건설의 총사업비, 편익 등 경제성을 검토하여 교량의 위치, 형식, 노선, 높이 및 경간장을 제시하면서 ‘사천항공산업대교’건설에 따른 효과가 상당할 것이라는 견해를 내어 놓았다.
사천시는 사천 항공클러스터 확충을 위한 연결도로 구축사업 기본구상 용역은 이번 최종보고회의 의견에 대하여 검토하고 반영하여 2018년 11월 말 용역보고서를 작성하고 사업추진을 위한 관계기관협의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용역보고회에서 사천시장은 “경제적인 교량 경간장을 검토하고, 항공산업대교가 조속히 추진 될 수 있도록 해 달라.”고 당부했다.

편집인 김종백
4000news@naver.com

2018년 11월 08일 11시 05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