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중앙로타리클럽 제21대 정양배 회장 취임

  국제로타리 3590지구 삼천포중앙로타리클럽 제20, 21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21일 오후6시30분 삼천포해상관광호텔 구룡대에서 성대히 열렸다.
이·취임회장 입장에 이어 박상길 이임회장의 개회선언 및 타종이 있은 후 시상, 장학금 전달, 이임사, 정양배 회장의 취임사로 이어지면서 신입회원 선서가 있은 후 공로패 수여가 있었다.
먼저 회원일동이 수여하는 박상길 이임회장의 재직기념패와 영부인 송진에게는 공로상이 수여되었다. 이어 정두수, 장상덕 회원에게 재직기념패, 이선남 회원에겐 공로상이, 강기식, 김기영, 정창식 회원에게 우수회원패가 주어진 뒤 박미자 영부인에겐 우수부인회원상이 수여되었다.
이어 삼천포고등학교 김명완 외 9명에게 장학금이 주어져 로타리안의 “초아의 봉사”정신을 발휘했다.
제21대 정양배 취임 회장은 취임사에서 “2012~2013년도 사쿠지 다나카 R1회장은 올해의 테마를 ‘섬김으로 평화를’ 이룩해 나가겠다”고 역설했다면서 우리는 언제나 타인에 대한 배려도 잊지 않고 다른 사람과의 조화를 지향해 나가자”고 말하면서 “저는 여러분의 마음을 여는 신뢰의 물, 즉 마중물이 되고 싶다”면서 회원들의 진정어린 참여를 호소 해 장내를 숙연케 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2년 06월 28일 10시 5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