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8 사천시장기 와룡축구회 직장인 축구대회 개최

오는 7일부터 8일까지 양일간 삼천포보조구장과 정동생활체육시설에서 「2018 사천시장기 와룡축구회 직장인 축구대회」가 개최된다.
사천시축구협회가 주최하고 사천시가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지난대회 우승팀인 두원중공업과 준우승 팀인 사천시청팀을 비롯해 사천시 관내 14개 직장팀 280여명의 선수가 출전하여 직장의 명예를 걸고 치열한 경기를 펼치게 되며, 참여팀의 편의를 위해 개회식은 생략할 계획이다.
첫째 날은 14개 팀이 4개조로 나누어 예선리그를 진행하며, 둘째 날은 조별 1, 2위 팀이 참여하는 본선 토너먼트가 진행된다.
참가자격은 사천시 관내 직장축구팀이나 봉사단체팀 또는 동일업종에 종사하는 개인사업자 및 법인연합팀으로 한정된다.
한편 사천시축구협회 관계자는 “본 대회를 개최함으로써 직장 간 교류가 확대되고 생활체육 활성화 및 건강증진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8년 04월 05일 10시 35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