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청춘들이여 오늘 먹을 고기는 오늘 드시라!
오늘 먹을 고기를 내일로 미루지 마라! 벤자민 프랭클린이 들으면 한바탕 웃을 조크다. 애교섞인 듯 도발적인 이 글귀는 아마 이집을 다녀온 사람들이라면 마치 지울 수 없는 조각처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중앙로타리클럽 제20대 박상길 회장 취임

  “나를 살피고 세상을 섬기자”라는 국제로타리 칼리안 배너지 회장의 테마는 “나를 새로운 영감과 함께 삼천포중앙로타리클럽 회장으로서 많은 것을 생각케 했다” 이는 삼천포중앙로타리클럽 제20대 회장으로 취임하는 도인 박상길 회장의 취임 제일성이다.
앞으로 1년간 “우리 클럽을 살피고 회원 한분 한분을 살펴 회원 모두가 하나 되어 사랑으로 사회에 봉사하자”는 목표로 클럽을 운영 해 나가겠다”고 밝히면서 “우정 어린 성원과 적극적인 참여와 조언으로 활기찬 클럽으로 도약하여 초아의 봉사를 함께 실천해 나가자”고 역설해 회원과 하객들의 박수갈채를 받았다.
지난 24일 오후 6시30분 삼천포해상관광호텔 구룡대에서 국제로타리클럽 3590지구 삼천포중앙로타리클럽 제19·20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있었다. 먼저 이·취임회장 입장에 이어 개회타종이 있은 후 국민의례, 묵념, 로타리 강령 낭독, 네가지 표준 제창, 로타리 노래제창으로 이어졌다.
이어 내빈소개가 있은 후 이임회장의 시상과 장학금 전달, 신·구회장 로타리핀 교환, 휘장 인수인계, 클럽기 전달로 이어졌다.
회원 표창은 이치호 공로회원에게 총재의 표창패가 주어졌고 조용길(재직 기념패), 김선애(공로상)에게 회원 일동의 이름으로 표창이 있은 다음, 이임 조용길 회장, 이치호 총무, 김외승 재무에게 재직 기념패, 공로상 및 우수회원패가 김성희, 김정준, 오일랑, 황창면에게 주어진 다음 권선옥에게 우수부인 회원상이 주어졌다.
이어 문태기(19년 개참상)등 13명에게 개참상이 주어지기도 했으며 삼천포고등학교 3학년 송창헌 외 11명에게 장학금 전달도 있었다.
특히 이날 취임한 박상길 회장은 답지한 쌀화환 400kg을 부랑인 수용시설인 합심원과 사천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 각200kg씩을 직접 전달해 참석자들을 감동시켰다.
한편 이날 취임식에는 회원, 하객 등 300여명이 참석 대성황을 이루었고 축하 화환 50여개가 안팎으로 진열되어 축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1년 06월 30일 12시 0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