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 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국민연금 제도개선 논쟁이 핫 이슈다. 정부는 재정계산 자료에 따른 연금제도 개선을 위한 공청회다, 국민대토론회다, 바쁘게 움직이고 있다. 국민연금 개혁에 관한 기사가 심심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경남지역신문협의회 12월 정례회 성황리에 마쳐

  경남지역신문협의회(회장 박상길, 사천신문) 12월 정기월례회가 지난 5일 오전11시 창녕신문 주관으로 창녕군청 회의실에서 김충식 창녕군수, 구자천 군의회의장을 비롯 회원사 등 100여명이 참석해 있었다.
먼저 박상길 회장의 인사에 이어 김충식 창녕군수와 구자천 의장의 환영사가 있은후 박상길 회장이 창녕군수와 의회의장에게, 창녕군수와 의회의장이 박상길 회장에게 기념품과 선물교환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이어졌다.
이어 기념촬영이 있은 후 정기 월례회에서는 업무보고가 있은 뒤 안건상정 및 토의시간을 가졌다. 제1호안 2012년 4월 정기월례회 회원사 선정, 제2호안 경지협연합광고게재 결과의 건 등 5개항을 모두 의결하고 기타 토의 시간에서는 계속 연합광고 유치에 적극적인 동참 등을 강조 하고 새해월례회는 주간함양에서 갖기로 했다.
한편 박상길 회장은 인사말에서 “이제 겨울이 왔다면서 자신을 볼 수 있는 눈, 상대방을 볼 수 있는 분, 세계를 보는 눈을 항상 갖자”고 말해 의미심장하고 의무와 패기찬 인사말이 되었다.
김충식 창년군수는 “정론직필로 나쁜것은 묻고 좋은 것을 많이 실어 달라”며 이것이 여타신문과 지역신문의 다른점이라고 말했다. 이어 구자천 군의회희장은 “올바른 정보 갈증을 채워주고 어두운 곳을 밝게 비추는 지역신문이 되기를 빈다”고 말했다. 이어 중식 후 우포늪 투어를 마치고 오후3시쯤 해산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1년 12월 08일 11시 17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