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가져

  사천시청소년육성재단(청소년상담복지센터)은 지난달 3월 22일(목) 정동초등학교를 시작으로 28일(수) 삼천포중학교, 30일(금) 삼천포고등학교에서 학교폭력예방 “학교폭력! 귀 기울여 주세요”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했다.
학교폭력에 대한 심각성을 알리고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사천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학교폭력전담경찰관, 학생, 교사, 학부모 등 20여 명이 함께 하였다.
3월 19일 예정되었던 정동초등학교 등굣길 캠페인은 비 소식으로 날짜를 변경하여 화창한 봄을 만끽하는 22일 학교 정문에서 진행되었다.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젠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라는 노랫말이 등장하는 윤도현 밴드의 [나는 나비]가 배경 음악으로 경쾌하게 흐르는 가운데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은 청소년들에게 친구의 소중함을 선물하였다.
경상남도청소년성문화센터는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소식을 전해 듣고 독자적인 성폭력 예방 캠페인보다 함께 운영하는 캠페인이 시너지 효과가 높다며 적극적으로 참여하였다.

2018년 04월 05일 10시 36분 / 사회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