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귀향길, 안전하게 다녀오세요”

  현대·기아자동차가 26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활용해 추석 귀성고객 차량의 안전점검을 위한 ‘추석 특별점검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대·기아차는 우선 추석 명절 이전인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전국 2300여 곳에 이르는 직영서비스센터 및 서비스 협력사에서 안전운행을 위한 ‘예방점검서비스’를 펼친다.
고객차량? 입고시 냉각수, 엔진오일, 브레이크 오일,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차량 탑재용 공구 유무 등 귀향길 안전운행을 위한 필수사항들을 점검하는 한편 장거리 운행에 필요한 차량관리 및 운전요령을 안내한다. 아울러 추석 연휴기간인 18일부터 26일까지 전국 주요 고속도로 상·하행선 휴게소에서 54개의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고속도로 서비스 코너에서는 무상점검 서비스와 함께 차량 응급조치 및 정비상담을 하며,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은 직영서비스센터 및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 후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는 등 귀향 고객들에게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대·기아차는 추석 특별점검 서비스 기간동안 종합상황실을 24시간 운영하고, 연인원 8000여명을 투입해 고객들이 전국 어디서나 신속하게 고장차량에 대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현대, 기아차 관계자는 “추석특별점검서비스는 고객들이 원하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는 ‘비포서비스’를 실천하는 것”이라며 “장거리 운행 전 차량점검, 응급조치 요령안내 등을 통해 현대차 고객들의 안전한 귀향길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현대, 기아차 ‘추석 특별점검서비스’의 자세한 일정과 장소는 인터넷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080-600-6000 또는080-200-2000)로 문의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2010년 09월 16일 11시 06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