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남부내륙고속철도(김천~거제) 시작의 근본은 당초 김천 ~ 삼천포 경유였다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천(삼천포) 유치 서명운동을 시작한지도 1년이 지나고 있다. 현재(2022년 6월기준 : 8천 여명 서명)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고속철도 공사계획은 총 10개 구간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문화재단 특별 기획전시“로맨틱피크닉 展”

  사천문화재단이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사천미술관에서 일러스트 회화 및 설치 작품을 담은‘로맨틱 피크닉 展’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동시대를 살아가는 현대인들이 삶 속에서 마주하게 되는 소소한 이야기들을 작품 세계에 녹여 보여주는 양은혜 작가의 전시회로 ‘2022년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사천문화재단의 특별기획전시회이다.
양은혜 작가는 설치, 회화, 평면분야에서 활동하는 일러스트레이터로 다수의 개인 및 단체전 이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맨틱 피크닉’은 수많은 전시를 통해 관람객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이끌어냈다.
‘로맨틱피크닉’은 동시대를 살아가는 20~30대 일상 속 소소한 이야기를 위트있게 담아 일러스트 작품으로 표현한 개성 넘치는 작품들로 구성돼 있다.
또한, 부대행사로 ‘나만의 휴일 즐기기’와‘나의 색 찾기’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나만의 휴일즐기기’는 포토존에서 관람객이 설치 미술작품과 함께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고, ‘나의 색 찾기’는 작품을 보고 다양한 미술재료를 활용해 드로잉 미술체험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상시 운영된다.
이번 전시는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주최, 문화체육관광부와 국민체육진흥기금의 후원을 받아 개최되며 휴관일 없이 전시기간 동안 누구나 무료 관람할 수 있다. 단, 단체 관람 시에는 필수적으로 사전예약을 해야 한다.
기타 전시 관련 자세한 사항은 사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835-6437)으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사천미술관은 지난 2019년부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는 전시공간 활성화 지원사업에 4년 연속 선정돼 꾸준히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문화향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고, 매년 1 ~ 2만명의 방문객이 찾는 문화명소이다.

2022년 06월 30일 9시 45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