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삼천포愛 빠지다
사천의 발전은 연리지처럼 둘로 나뉘여서 하나가 되는 사천으로 나아가야 한다고 나는 말해왔다 사천은 항공산업도시로 삼천포는 관광생태도시로 일과 쉼이 있는 도시로 발전시켜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 국비공모사업 결과발표회 공연 개최

  사천문화재단(대표이사 김병태)은 ‘꿈의 댄스팀 사천’의 첫 번째 결과발표회 공연 <춤추는 시간탐험대>를 오는 30일 오후 7시 30분 사천시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고 지난 9일 밝혔다.
꿈의 댄스팀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관하는 무용 분야의 문화예술 교육지원사업으로, 5년간 총 5억원이 지원되는 국비 공모사업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 6월부터 무용 교육을 받은 단원들이 상상하는 사천의 미래를 표현한 작품으로 <춤추는 시간탐험대>라는 작품명에 맞게 사천시의 우주항공산업에 관련된 내용을 담았다.
아이들이 갖고 있는 춤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볼 수 있는 공연이 진행되며, 공연뿐만 아니라 교육을 무사히 마친 것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전석 무료이며, 16일 오전 10시부터 사천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관련 자세한 내용 및 단체예매는 사천문화재단 문화사업팀 (055-835-6435)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병태 대표이사는 “이번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초·중학생이 문화예술교육을 받았고, 아이들이 직접 공연에 오르는 경험을 통해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생각”이라고 말했다.

2023년 11월 16일 9시 43분 / 문화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