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농어업인 연금보험료 지원금 늘어난다
정부는 1995년부터 농어업인의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고 안정적인 노후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농어업인에게 국민연금 보험료의 일부를 지원해 왔으며, 농림축산식품부에서는 2019년부터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부산국제관광전’ 사천시 관광 홍보나서

  사천시는 지난 7일부터 10일까지 4일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된‘부산국제관광전’에 참가해 사천시 관광 홍보에 나섰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부산국제관광전’에서 사천시는 경남도의 타 시·군과 함께 경남합동 홍보관을 운영해 사천시의 가을 여행지와 사천바다케이블카, 공군과 함께하는 2018 사천에어쇼 등을 집중 홍보했다.
사천시는 이번 관광전에서 사천관광지 바로 알기 퀴즈와 사천시에서 생산된 와인, 요거트 등 농특산품 전시 및 시음 기회도 제공하여 관람객으로부터 좋은 호평을 받았다.
시 관계자는 “사천바다케이블카로 인해 사천시에 가보았다는 관광객이 많았다.”며, “앞으로도 이런 박람회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사천시의 관광지와 특산물을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하여, 보다 많은 관광객이 사천을 찾아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사천시는 지난 6일부터 9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한‘대한민국 국제 관광 박람회’도 참가하여 사천 관광 홍보에 나선 바 있다.

2018년 09월 13일 11시 06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