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9 대한민국 장애인 카누대회 및 해양스포츠대회 개최

  2019년 대한민국 장애인 카누대회 및 해양스포츠대회가 지난 7일과 8일 사천시 남일대 해수욕장 일원에서 개최됐다.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한 ‘장애인 카누대회 및 해양스포츠대회’는 경남도와 사천시, (주)한국남동발전,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 경남카누연맹 5개 기관·단체가 체결한 협약에 따라 개최한 대회이며, (사)경남지체장애인협회와 경남장애인체육회가 주관했으며 경상남도, 사천시, 한국남동발전 등의 협찬금으로 운영됐다.
이번 대회의 주요 종목으로는 카누대회와 드래곤 보트대회 등 2개 종목이며, 카누대회에 25명과 드래곤 보트대회에 23개팀 230명이 출전하여 그 동안 갈고 닦은 각자의 기량을 펼폈다.
대회기간동안 백사장 내에 설치된 부스에서는 각종 체험행사를 개최했으며 대회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즐길 거리도 함께 제공했다.
대회는 지난 7일 개회식을 시작으로 카누대회 및 드래곤 보트대회가 개최됐으며, 8일 카누대회 결승 및 폐회식을 진행했다. 대회 종목별 1위에서 3위까지의 선수 및 팀에게 트로피와 상금 등이 수여됐으며, 참가 선수 전원에게 대회 기념 메달이 증정됐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계기로 장애인 스포츠에 대한 인식을 전환하고 숨은 선수를 발굴함으로써 장애인 스포츠가 한 걸음 더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019년 06월 13일 10시 37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