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위기 속에 빛 나는 K-통계 우리 모두의 힘으로
올해는 코로나19라는 전염병으로 평생 경험해 보지 못했던 전대미문의 일들을 경험한 것 같다. 온라인 교육, 재택 근무 등 과거에는 먼 미래의 일로 생각했던 일들을 현실에서 바로 체험하게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코로나19 속 숨은 조력자 돌봄실무자들과의 만남

  경상남도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법곤)은 7월 17일, 21일, 24일 돌봄전담사, 방과후학교연계형돌봄교실 자원봉사자를 대상으로 소통 협의회를 실시했다.
이번 협의회에서 사천교육지원청 관계자와 돌봄실무자들은 코로나19로 인한 긴급돌봄교실 운영, 여름방학중 돌봄교실 운영, 온종일돌봄 원스톱 서비스 우선시행사업, 특수학급 특수교육대상학생의 돌봄교실 지원계획 등을 논의하였다.
협의회에 참석한 돌봄전담사들은 “돌봄에 대한 사회적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돌봄전담사 역할에 대해 한번 더 생각해보게 되었고, 지역내 돌봄 타기관과의 협업을 통해 서비스 높은 온종일 돌봄이 실현되는데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김법곤 교육장은 “코로나19로 고생하신 초등돌봄전담사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청렴하고 안전한 돌봄 교실과 학생, 학부모가 신뢰하고 안심할 수 있도록 운영하는데 노력해달라”고 부탁했다.

2020년 07월 30일 11시 04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