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지역의 역사를 소중히 간직하자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민 대상 광고시안 공모

사천시는 서울, 인천, 대전 등 대도시를 운행하는 시외버스 차량 외면을 이용한 사천관광 이미지 광고를 통해 사천시를 전국적으로 홍보할 계획이다.
이번 시외버스 이용 사천관광 홍보는 항공우주산업과 해양관광도시 이미지 구축을 통해 사천시 관광활성화에 기여할 목적으로 사천에서 출발하는 서울과 대전 방면, 진주에서 출발하는 인천 방면 시외버스 총 12대를 대상으로 실시하게 된다.
또한 사천시를 부각시킬 수 있는 광고시안 발굴을 위해 사천시민을 대상으로 광고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 지난 10일 사천시청 홈페이지를 통해 광고시안 공모 계획을 공고하였고, 작품내용은 사천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이미지 광고로서 아름다운 관광지 및 사천시를 잘 표현하여야 하며, 작품 규격과 형식은 400×100cm/jpg파일(픽셀 4000이상)이며, 시상금은 총 210만원으로 금상 1점 100만원, 은상 1점 50만원, 동상 2점 각 30만원으로 오는 2월 19일까지 응모하면 된다.
사천시 자체 심사위원회에서 선정된 금상 작품은 경남교통광고(주) 등업체에 제작을 의뢰하여 늦어도 3월 초순쯤부터 시외버스 광고를 시행하게 된다.
한편 사천시 관계자는 “이번 시외버스 이용 사천관광 홍보를 계기로 사천관광 이미지 광고를 더욱 활성화함은 물론 차후 홍보 효과를 분석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한 사천관광 홍보를 서울 등 대도시 시내버스 등으로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2014년 02월 13일 12시 26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