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회의원 / 지역개발 / 선택 / 투표
국회의원은 대한민국 국회의 구성원이다. 상임위원회 위원장은 장관급이며, 특별한 보직을 맡지 않는 한 차관급 예우를 받는 정무직 국가공무원이다. 이것은 국회의원에 대한 위키 사전의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도서관 상반기 평생학습·별밤 프로그램 개설

삼천포도서관(관장 윤선혜)은 오는 19일부터 어린이 도예 교실을 시작으로 지역민을 위한 다양한 평생학습 프로그램과 별밤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평생학습 프로그램은 상반기 총 7개 강좌로 운영한다. 주간에는 ▲책놀이 지도사 자격증 과정 ▲정리수납 2급 자격증 과정 ▲민간약초 생활한방 ▲명화 그리는 아크릴화를, 주말에는 ▲동화 파티시에를, 봄방학 맞이한 초등학생 대상으로 ▲나도 연극배우 ▲어린이 도예도 진행한다.
직장인을 위한 별밤 프로그램도 개설했다. 근무시간에 도서관을 이용하기 어렵다면 저녁을 활용하여 참여할 수 있도록 ▲가죽공예 초보반 ▲여름엔 보태니컬 아트 강좌를 마련했다.
언급한 강좌는 1월 29일부터 경상남도교육청 도서관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인터넷 우선 신청을 시작으로, 4일부터는 방문 혹은 전화 신청이 가능하다.
도서관 관계자는 “이번 상반기 프로그램은 역량 있는 외부 강사를 초청하여 운영한다. 모든 강좌의 수강료는 무료이며 재료비는 일부만 부담하므로 인기 강좌는 마감이 빠르다. 홈페이지 선접수를 권한다.” 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삼천포도서관 홈페이지(scplib.gne.go.kr)에서 확인하거나 평생학습 담당으로 전화(☎835-4434)바란다.

2020년 02월 13일 10시 55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