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지역의 역사를 소중히 간직하자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통학차량 전문 방역소독 실시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법곤)은 최근 재확산 되고 있는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을 위해 지난달 31일부터 이틀간 사천 관내 모든 유치원 및 학교 통학차량 36대를 대상으로 방역 소독을 실시했다.
이번 방역 소독은 통학차량을 이용하는 학생들의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 건강하고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해 전문 방역업체를 통해 진행했다.
사천교육지원청은 학교(유치원)의 안전한 통학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지난 2월 통학차량 운영 기관에 방역 물품 지원을 시작으로 관내 유, 초, 중, 고등학교의 모든 통학차량 44대를 대상으로 매월 1회 전문 업체를 통한 방역소독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통학차량을 운영하는 기관에 차량 운행 전, 후 수시로 자체 방역하고 차량 탑승 전 발열 체크, 손소독, 마스크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방역수칙을 철저히 지켜줄 것을 당부했다.
이경숙 행정지원과장은 ‘코로나19 감염을 예방하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통학차량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교육지원청 단위에서 할 수 있는 모든 지원과 함께 통학차량 운행기관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코로나바이러스를 적극 예방하겠다’고 밝혔다.

2020년 09월 10일 11시 33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