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건강보험공단 특별사법경찰 권한 부여가 절실하다
최근 의료법(약사법)에 따른 의료기관(약국) 개설주체가 아닌 자(비의료인)가 의료기관 개설주체의 명의를 빌려 개설·운영하는 사무장병원(면대약국)에 대한 문제점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청렴사진 공모전 성공리에 마쳐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법곤)은 관내 전 학교(기관) 학생과 교직원, 학부모를 대상으로 실시한 「2020년도 사천교육지원청 청렴사진 공모전」 결과에 따른 우수작품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지난 8일 밝혔다.
2020. 사천교육지원청 청렴사진 공모전은 지난 9월 7일부터 9월 18일까지 진행되었으며, 사천 관내 23개교 365명이 참여하여, 다양하고 참신한 59점의 작품이 출품되어 청렴을 사진으로 표현했다.
공모전은 개인과 단체, 학생과 교직원·학부모로 4개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되었으며, 사천유치원 “함께 만드는 청렴 세상”, 동성초등학교 “청렴한 당신을 응원합니다”, 사천초등학교 “청렴 키가 쑥쑥 자라요!”, 용현초등학교 “각종 비리 날리는 청렴 태풍”이 각 부문별 최우수 작품에 선정되었다.
특정 학교에서 최우수작 3작품을 수상했던 지난해와 달리 이번 공모전에서는 다양한 학교에서 학생, 학부모, 교직원 작품이 골고루 선정되어 사천교육공동체가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사진 공모전으로서의 의미를 더했다.
특히 수업을 통해 학생들과 더불어 청렴을 쉽게 풀어 쓴 작품이 많아 눈길을 끌었다.
선정된 우수 작품들은 현재 경상남도교육청 2청사 북카페에서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한 경남교육 전시회’에서 경남교육가족과 공유하고 있으며, 향후 사천교육지원청에서 진행하는 각종 연수와 행사를 통해 학생, 교직원, 학부모, 시민들에게 친근한 청렴, 함께 만들어가는 사천교육의 의미를 전달할 예정이다.

2020년 10월 15일 10시 52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