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 항공MRO사업의 명운
요즘 연일 언론 매체를 통하여 인천공항에서 항공MRO사업 추진을 위하여 인천 국제 공항공사법 일부개정 법률안 발의를 두고 사천시민들은 앞으로 향방을 걱정하면서 분통을 터뜨리고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성초등학교 어린이 지도 그리기 대회 대상 수상

  국토해양부 국토지리정보원이 교육과학기술부와 함께 미래의 주역들에게 지도의 효용성 및 중요성을 인식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2010년 7월 12일부터 개최한‘제5회 전국 어린이 지도 그리기 대회’에서 삼성초등학교 4학년 2반 이주혜 학생이 대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이주혜 학생을 지도하는데 큰 기여를 한 4학년 2반 이주희 선생님 역시 교육과학기술부 장관 지도교사상을 수상하였다.
김용길 교장은 “이번 어린이 지도 그리기 대회는 학생들이 일상생활과 밀접한 지도를 직접 그려보면서 자신이 살고 있는 마을의 모습을 이해하고 지도의 중요성을 인식하는 경험이 되었을 것이며 더 나아가 국토의 소중함을 일깨울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게 하였다. 좋은 취지의 대회에 참가하여 삼성의 이름을 빛낸 이주혜 학생과 지도교사 이주희 선생님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고 말했으며 이번 수상을 본보기로 삼아 다른 학생들도 지도그리기와 우리 국토에 대한 관심을 가지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하였다.
한편 대상을 수상한 이주혜 학생의 작품은 국토해양부에서 9월 1일에 개최된 2010년 디지털국토엑스포 개막식에서 시상 및 전시가 이루어졌다.

2010년 09월 16일 11시 25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