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아라마루’에 대한 불편한 진실 아라마루 아쿠아리움에서 생긴 의문을 풀다
‘아라마루’가 무엇인가에 대한 답으로 ‘바다와 하늘’이라는 답을 들었다. 지금 우리나라에서는 ‘아라뱃길’, ‘아라파니’, ‘아라가야’, 등에서 볼 수 있듯이 ‘아라’라는 말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창원대학교 관·학협력 협약식 가져

  사천시는 지난달 27일 오전 11시30분 시청 중회의실에서 송도근 사천시장과 창원대학교 최해범 총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사천시-창원대학교 관·학 협약식’을 가졌다.
이번 협약은 관·학 상호협력을 통해 지역발전을 위한 공동연구 및 사업 발굴, 지역 기업들이 요구하는 맞춤형 우수인재 양성 및 일자리 창출, 학술세미나 공동 개최 및 인적·물적 자원 상호 활용 등 6개 항목으로 양 기관의 공동 관심분야에 대한 협력 사업을 추진키로 합의함으로써 우호관계 증진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송도근 사천시장은 “최근 경남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창원대학교와 상호교류의 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우수인재 양성 등 다양한 분야에 걸친 상호교류를 통해 사천시와 창원대가 상생 발전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최해범 총장은 “창원대는 경남도와 KAI 3자간 '경남형 기업맞춤형 교육트랙 협약'을 통해 사천시와 직·간접적 교류를 갖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앞으로는 더 많은 발전적 협력이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2016년 02월 04일 11시 00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