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화재없는‘한가위’를 위한 약속
더위가 한 풀 꺽이고 이제 저녁이면 겉 옷을 챙겨 입어야 할 정도로 선선한 날씨는 가을이 왔음을 알리고 가을은 늘 추석을 데리고 온다. 추석 명절이 보름 가까이 다가오면서 부모님과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축산농협 조합원 “종합건강검진료 지원사업” 시범 전개

  사천축산농협(조합장 진삼성)은 평소 축산업에 종사하시면서 건강관리에 소홀하기 쉬운 조합원의 건강증진과 복리향상을 위해 올해부터 조합원 종합건강검진료 지원사업을 시범적으로 펼치고 있다.
진주고려병원과 단체계약을 통해 실시하는 종합건강검진료 지원사업은 올해 시범적으로 조합의 임원과 대의원 67명을 대상으로 31명의 신청을 접수받아 8월부터 종합건강검진을 실시하여 일부는 검진을 마쳤으며, 늦어도 11월말까지는 모두 완료할 예정이다.
특히, 종합건강검진에 소요되는 비용 중 200,000원(1인당)을 조합에서 지원하고 추가 선택검사 비용만 조합원의 자부담으로 하고 있다.
또한, 종합건강검진료 지원사업은 1회성으로 그치지 않고 연차적으로 예산을 확보하여 전조합원에게 확대하여 실시할 계획이다.
사천축산농협 진삼성 조합장은 조합원이 건강해야 조합도 건강하게 발전할 수 있다는 생각으로 지속적인 조합원 복지와 건강에 관심을 쏟을 것이라고 한다.

2021년 09월 09일 10시 21분 / 농어업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