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기자 수첩-사천의 인구유입책은 무엇인가?
지난 22일 남해군 창선고등학교에서 ‘보물섬남해스포츠클럽 창선 U-18’창단식이 열렸다. 이로써 남해군은 U-12와 U-15에 이어 U-18에 이르는 초·중·고교생에 이르는 축구클럽의 결성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노인의 날 기념식 어르신 한마음체육대회 개최

  사천시는 지난달 27일 삼천포체육관에서 박동식 시장, 시·도의원, 기관단체장, 관내 어르신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6회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어르신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사천시가 주최하고 (사)대한노인회 사천시지회(지회장 안규탁)가 주관한 이번 행사는 기념식, 체육대회, 노래자랑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1부 기념식에서는 어르신들의 삶의 질 향상과 건강증진에 기여한 노인복지 유공자 14명에 대해 표창을 수여했다.
2부 행사는 한궁대회, 공튀기기, 실버가요대회 등 어르신 한마음체육대회를 개최해 각 읍면동분회 어르신들간 친목과 화합을 다질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됐다.
노인의 날 기념식 및 어르신 한마음체육대회는 지역사회발전에 중추적 역할을 해오신 어르신들의 노고에 감사하는 사회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마련됐다.
박동식 시장은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품위있는 노후생활을 위해 맞춤 일자리를 제공하고, 권역별 노인문화복지센터 건립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2022년 10월 06일 10시 0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