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국민연금공단 청렴 경영을 선도하다
우리 사회 특히 공직사회에서 오랜기간 가장 많이 회자되는 단어는 ‘청렴’일 것이다. 조선시대에는 이상적인 관료상으로 청렴하고 강직한 신하에게 청백리라는 칭호를 내렸다. 청백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골프존카운티 사천CC 6월 1일부터 사천시민 1만원 할인혜택

  사천시는 6월 1일부터 사천시 서포면에 소재한 골프존카운티 사천CC를 이용하는 사천시민들에게 1만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시는 지난 2일 사천시체육회(회장 권택현), 골프협회(회장 진달수) 등과 함께 골프존카운티 사천CC를 직접 방문해 ‘사천시민 골프장 이용료 1만원 할인’에 대해 상호 협약했다. 골프존카운티 본사에서는 운영관리실 임민택 실장 등이 참석했다.
골프장 이용료 시민할인은 민선 5기부터 추진됐지만, 코로나19 등 다양한 사유로 인해 지금까지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
이에 시는 지난 3월 협조 공문 발송, 4월 실무회의 및 간담회, 5월 추가 간담회 등 시민들의 골프장 이용료 할인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을 펼쳤다.
특히, 민선8기 박동식 시장이 사천시민을 위한 골프산업 활성화와 인구증가시책 추진 등을 위해 강력하게 드라이브를 걸면서 시민 이용료 할인을 이끌어낸 것.
시는 골프존카운티 사천CC 이용료 할인을 시작으로 관내 타니CC, 삼삼CC, 공군체력단련장 등과도 실무 간담회를 통해 시민 이용료 할인에 참여하도록 유도할 예정이다.
한편, ‘골프존카운티 사천CC’는 매년 발전기금 3,000만 원과 희망나눔 100만원 등을 서포면행정복지센터에 지원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기여하고 있다.
박동식 시장은 “이번 골프장 이용료 할인은 지역사회에 골프동호인 유치 등으로 작지만 인구유입에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된다”며 “골프장 이용료 할인뿐만 아니라 공공체육시설에 대한 시민 이용료 등도 할인할 수 있도록 조례개정을 추진 중”이라고 말했다.

2023년 06월 01일 9시 44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