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사천시 공무원께 꽃다발을 드립니다.
한국인들은 스스로 자기 나라를 헬조선이라 불렀다. 낮은 행복지수, 높은 청년 실업률, 세계 1위의 자살률 등의 지표를 놓고 보면 한국은 지옥처럼 살기 힘든 곳이다. 하지만 최근 세계적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우체국쇼핑 ‘추석할인대잔치’ 행사 실시

  사천우체국(국장 하수환)은 지난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44일 간 ‘우체국쇼핑 추석 할인대잔치’를 열고 팔도특산물 5,600여종의 상품을 최대 3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우체국쇼핑은 우리 농·수·축산물, 전통주, 수공예품 등을 취급하는 직거래장터로 가까운우체국, 우체국쇼핑몰(http://mall.epost. kr)과 모바일우체국쇼핑을 통해 품질 좋은 상품을 착한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할인행사 기간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우체국쇼핑 상품을 추석특별가로 구매하면서 농어촌 등 지역경제에도 도움을 주게 된다. 우체국 체크카드나 제휴카드(삼성,신한,롯데)로 결제하면 이용금액의 10%(월 최대 1만원)까지 포인트 적립 또는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다양한 경품 이벤트에 참여해 주방가전세트(냉장고+오븐+전자렌지+밥솥), 스마트TV, 횡성한우세트, 태블릿PC, 홍삼정 등 푸짐한 경품을 받을 수 있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할 수 있다.
우체국쇼핑 상품은 신속하고 안전하게 배달 받을 수 있다.

2014년 08월 28일 11시 01분 / 경제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