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옛 추억을 회상하며... 〈지천명에 쓰다〉
제1편 제9장 고등학교 1학년이던 그해 겨울방학 기간에는 많이 떨어진 학업성적을 올려 보려고 책을 붙들고 있어도 집중이 되질 않아 바닷가를 자주 찾곤 했던 기억이 난다. 사춘기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파크골프협회 2024년 상반기 안전교육 가져

  사천시 파크골프협회(협회장 김종욱)는 지난달 27일 안전하고 매너있는 파크골프장 이용을 위해 ‘2024년 상반기 파크골프협회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에는 박동식 시장, 윤형근 의장, 구정화 시의회 행정관광위원회 위원장, 김종옥 파크골프회장, 권택현 체육회장, 정철용 사천스포츠클럽회장, 파크골프 동호인 등 20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협회는 안전사고 발생사례를 통해 파크골프 그라운드에서의 안전수칙 준수, 골프장 휴장시 사용금지 협조, 여름철 폭염 특보 발효시 국민행동(물,그늘,휴식)요령 등을 안내했다.
그리고, 파크골프장 이용시 동호인간의 매너 등을 설명했다. 파크골프 전문가를 초빙해 파크골프 안전관리에 대한 안전교육을 실시했다.
박동식 시장은 “파크골프 동호인간 운동시 안전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특히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종욱 협회장은 “이번 교육으로 파크골프 동호인간 결속과 파크골프장에서의 사고 안전예방을 고취시키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상시적인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기환 기자
e4000news@naver.com

2024년 07월 04일 10시 16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