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신뢰와 존경으로 아름다운 세상을
요즘 언론 매체에는 머릿속에 다 담을 수 없을 정도로 비리 관련 이슈가 많이 나옵니다. 깨끗하고 모범이 되어야 할 일부 지도층에서 모락모락 피어오르는 혼탁한 이야기를 들을 때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 관광은 저렴한 요금의 사천시티투어 버스로

  사천시는 항공산업과 한려수도 청정 바다를 주제로 하는 많은 관광자원과 문화자원을 가지고 있는 지역으로 사천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주요 관광지 및 문화유적지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지난 7월부터 “사천시티투어” 버스를 운영하고 있다.
삼천포시외버스터미널에서 오전 9시에 출발해서 전통 사찰인 다솔사, 완사시장, 다자연녹차단지, 와인 갤러리, 항공우주박물관,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선진리성, 조명군총, 삼천포대교, 초양휴게소, 노산공원, 남일대해수욕장, 유람선관광, 수산시장 등의 코스로 토요일과 일요일, 평일로 코스를 각 각 달리하여 운영하고 있다.
토요일은 역사 탐방코스로 다솔사, 선진리성 등 10개소이며, 일요일은 핵심관광코스로 항공우주박물관, 수산시장 등 7개소, 평일은 토요일과 일요일 코스를 혼합한 6~8개소를 투어한다.
이용 신청은 사천시청 문화관광 홈페이지(http://www. toursacheon.net) 사천시티투어 예약 및 운영 업체인 ㈜삼포우등관광으로 전화로 가능하며, 신청인은 희망 투어 2일전까지 신청하고 운행 여부를 확인하여야 한다. 신청 인원이 10명 미만일 경우에는 운행이 취소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납부한 탑승요금은 100% 환불한다.
이용 요금은 성인 5,000원, 19세 미만 청소년 3,000원, 7세 이하 어린이는 2,000원이며, 유료 관광지(항공우주박물관, 사천첨단항공우주과학관, 유람선관광) 입장료 및 식비는 개인이 부담한다.
시 관계자는 “항공과 바다를 간직한 사천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둘러볼 수 있는 사천시티투어 버스 운영에 시민들을 포함한 많은 관광객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여 사천시의 관광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2014년 10월 16일 11시 08분 / 정치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