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옛 추억을 회상하며... 〈지천명에 쓰다〉
제1편 제9장 고등학교 1학년이던 그해 겨울방학 기간에는 많이 떨어진 학업성적을 올려 보려고 책을 붙들고 있어도 집중이 되질 않아 바닷가를 자주 찾곤 했던 기억이 난다. 사춘기가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드론협회 창원드론협회장배 드론농구대회 참가

  사천시드론협회(우주항공드론: 선수단장 이상복) 4개 드론팀이 지난달 6월 30일 오전10시부터 창원시 월영초등학교 강당에서 개최된 사단법인 제1회 창원드론협회장배 드론농구대회 참가해 2개팀이 공동 3위의 입상을 하는 쾌거를 거두었다.
사천시드론협회(우주항공드론)의 대표로 출전한 플라이 정, 스카이 윙즈, 블루이글스, 양성평등팀 등 4개팀이 사천시 대표로 출전 했으며 총 12개팀의 선수들이 선별돼 경기를 펼쳤다.
첫 출전 4개팀중 플라이 정팀은 아쉽게 8강 진출에 실패했지만 스카이 윙즈팀은 8강에 진출했지만 4강의 길목에서 아쉬운 패배를 했다.
그러나 블루이글스, 양성평등팀은 선전하며 4강에 올랐고 4강전에서 결성에 진출하지 못하고 공동 3위를 차지하는 영광을 않았다.
첫 출전이지만 3위를 차지하는 상을 수상하며 다음 대회를 기대하게 했다.
이상복 선수단장은 “사천시청의 지속적인 후원으로 첫 농구 대회에 출전해서 3위에 그쳐지만 다음은 우승을 목표로 열심히 훈련에 매진할 생각이다”며 “드론인구의 저변확대와 드론농구의 활성화를 통해 우주항공의 도시 사천의 명성을 찾을 날을 기대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정천권 기자 ckjung8226@naver.com

2024년 07월 04일 10시 1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