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당뇨발은 어떻게 관리하고 치료하나요?
● 당뇨발이란? 당뇨병을 가진 환자의 발(하지)부위에 나타나는 만성 창상으로 당뇨족, 당뇨병성족부궤양, 혹은 당뇨성 창상이라고도 한다. 발 혈관의 순환장애, 말초신경질환, 부분적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축산농협 신청사 준공, “새 출발! 새 도약!”

  사천축산농협(조합장 진삼성)은 지난 14일(금) 사천읍에서 본점 신청사 준공식행사 를 개최했다.
이날 준공식에는 김태환축산경제대표, 송도근 사천시장, 박동식 경남도의회의장, 한대식 사천시의회의장, 박정열 도의원, 이종범 사천시의회부의장을 비롯한 사천시의원, 강기갑(전)국회의원, 박재종 부울경남조합장협의회장, 도내축협조합장, 김익희 농협사료전무이사, 이성환 경남지역본부부본부장, 주용환 사천경찰서장, 사천시기관단체장, 관내농협조합장, 농축산관련단체장, 조합원, 지역주민등 400여명이 참석해 새로운 도약의 시발점인 신청사 준공을 축하했다,
새롭게 준공된 사천축산농협 본점은 대지2988㎡, 연면적1335㎡로 본점과 축산종합센터 2동으로 이루어져 있다.
본점은 금융점포와 사무실, 축산종합센터는 동물병원, 사료판매장, 대회의실로 꾸렸다.
특히 사천축산농협은 신청사 이전으로 접근성을 높여 조합원들의 조합사업 참여도를 높이고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업무를 볼 수 있으며, 고객들도 쾌적한 금융환경에서 서비스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진삼성 조합장은 “반세기 만에 조합의 오랜 숙원사업인 신청사를 준공함으로써 이번 본점 준공과 더불어 새로운 도약을 시작하고 고객 및 조합원들이 보다 편안하고 신뢰할 수 있는 축협은 물론 지역 축산의 메카로써 자리매김토록 최선을 다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2017년 07월 20일 11시 51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