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희망의 쌀한줌 따뜻한 밥이되어라
쌀을 풀어보면 사람이 되고 사람은 삶이된다. 쌀한줌 따뜻한 밥이 되어라는 조그만 희망을 나누어 주는 그사람 이종범씨를 칭찬한다. 나는 부자나 잘난사람 성공한 사람은 부러워하지도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교육지원청 청렴한 공직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

  사천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옥)은 지난 24일, 대회의실에서 3월 학교장 정책관리자 회의를 개최하였다. 새학기를 맞이하고 처음 열린 이번 회의에는 전입 및 승진 학교장 7명을 포함하여 45명이 참석했다.
이번 회의는 전제헌 교장 단장의 청렴실천 선언을 시작으로 ‘행복한 경남교육, 청렴이 시작입니다.’ 의 슬로건을 다같이 외치고, “나부터 실천하는 청렴, 사랑의 밑바탕! 배려의 첫걸음!” 등 청렴을 다짐하는 문구를 새기며 청렴 의지를 다졌다.
김영옥 교육장은 “청렴은 이제 자연스러운 일상이 되었고, 고위공직자들에게는 더 높은 청렴도가 요구되고 있다”라며 “내 곁에 있는 교직원, 학생들에게 한 걸음 더 친밀하게 다가가고,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하려는 노력이 중요하다” 고 말했다.
한편, 사천교육지원청은 2022년 부패방지시책평가 1등급을 달성하였고, 고위공직자들의 솔선수범을 통해 깨끗하고 신뢰받는 사천교육, 청렴한 공직사회 조성을 위해 노력할 예정이다.

2023년 03월 30일 10시 10분 / 교육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