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남부내륙고속철도(김천~거제) 시작의 근본은 당초 김천 ~ 삼천포 경유였다
남부내륙고속철도 사천(삼천포) 유치 서명운동을 시작한지도 1년이 지나고 있다. 현재(2022년 6월기준 : 8천 여명 서명) 국가철도공단은 남부내륙고속철도 공사계획은 총 10개 구간으로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 사천 제니우스 통합농구단 선수모집

  사천시 장애인종합복지관의 ‘사천 제니우스’ 통합 농구단을 소개한다.
‘사천 제니우스’ 통합 농구단은 2018년부터 스페셜올림픽코리아 통합 스포츠 지원 사업에 선정되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훈련, 경기하며, 다목적 체육관을 열정으로 가득 채우고 있다.
‘사천 제니우스’ 선수들의 농구경기 실력에 처음 만난 비장애인 파트너 선수들도 감탄하며, 서로 긍정의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여 경쟁, 서로를 위하는 한 팀이 되었다.
무더운 여름에도 식을 줄 모르는 사천 제니우스의 열정은 오는 9월 강원도에서 개최되는 2022 국제통합스포츠 대회에 참가하여 우수한 성적이라는 목표를 쟁취하기 위해 열심히 땀 흘리며 훈련하고 있다.
열정과 꿈으로 하나가 되는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에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사천 제니우스 농구단’의 훈련과 경기를 함께할 ‘비 장애 파트너 농구선수’를 상시모집하며 농구에 관심있는 중학생 이상의 남,녀 친구들은 체육지원팀(☎830-5552)으로 연락하면 된다.

2022년 08월 11일 10시 09분 / 스포츠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