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아름다운대화로 아름다운 소통을
몇 년 전부터 스마트폰이 등장함에 따라 사람들의 생활 패턴이 아주 빠르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바쁜 일상 때문인지, 문명의 발전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직접적인 대화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사천우체국 가정의달 행복나눔 활동 전개

  사천우체국(국장 김성현)은 지난 7일 가정의 달(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사회복지시설(신애원)과 지역아동센터(두량공부방, 두레공부방)를 방문하여 따뜻한 정을 나누는 사천우체국 행복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했다.
이번 활동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존 진행하던 행복나눔 활동과 더불어 지역사회의 여러 이웃들에게 가족의 정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했다”라고 밝혔다
세부활동으로는 평소 아이들이 즐겨먹는 간식(치킨,햄버거,오리훈제세트 등)과 아동센터 어린이에게는 어린이날 선물(미니선풍기)을 전달함으로 주는 이도 받는 이도 행복한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고 전했다.
김성현 사천우체국장은 “사천우체국 우정사회봉사단은 지역사회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직접 참여하거나, 우체국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을 방문하여 작은 도움을 드림으로 더불어 사는 행복한 세상 만들기 위해 우체국이 노력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2019년 05월 16일 10시 38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