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질서는 편하고 자유롭고 아름답다
질서는 우리가 지켜야할 가장 기본적인 사회 규칙이다. 그런데 이러한 사회 질서가 제대로 지켜지지 않고 있다. 현대 사회는 마치 복잡한 기계와 같아서 개인이 독립해서 살기 보다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2012 사천시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 개최

  사천시새마을회(회장 전재석)는 지난 24일 사천실내체육관에서 정만규 사천시장, 여상규 국회의원, 차상돈 사천경찰서장을 비롯한 도.시의원, 유관기관단체장, 새마을 지도자 등 8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2년도 사천시새마을지도자 한마음 다짐대회』를 개최하였다.
새마을지도자의 사기를 앙양하고 뉴새마을운동에 전 새마을지도자가 동참하여 우리 지역과 새마을의 활성화를 위한 분위기 조성과 더불어 다짐대회를 통하여 전지도자의 사기진작 및 단합을 도모코자 마련된 이날 행사에는 우수 지도자 시상을 비롯한 의식행사를 11시부터 시작하였으며, 중식 후 오후에는 체육대회와 장기자랑, 축하공연 등이 다채롭게 펼쳐졌다.
전재석회장은 대회사에서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일선에서 묵묵히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우리 새마을 가족에게 감사를 드린다” 면서 “이번 새마을지도자 다짐대회를 계기로 해서 우리 사천시 새마을이 한층 더 도약하는 기회가 될 것을 바라마지 않으며, 새마을이 이 지역에 생동감을 불어넣는데 선도적인 역할을 할 수 있는 봉사단체가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하였다.
사천시새마을회는 이사회, 새마을지도자사천시협의회. 사천시새마을부녀회. 새마을문고사천시지부로 구성되어 있으며 700여명의 회원이 해맞이 무료 떡국 나누기 행사 등 40여건의 각종 봉사활동을 펼치고 있다.

2012년 11월 29일 10시 55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