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제75주년 광복절 나라사랑의 마음으로 태극기를 달자
1945년 8월15일 서울 남산에서 일장기를 내리고 애국운동가들이 태극기를 게양했다. 만세를 부르면서 태극기를 흔드는 사람들로 서울거리는 몇 날, 길게는 몇 달간 북새통을 이루었다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삼천포서울병원, 사천문화원 진료지원협약(MOU) 체결

  의료법인승연의료재단 삼천포서울병원(병원장 한창섭)은 사천문화원(원장 장병석)과 지난 14일 오전 11시 30분 사천문화원 2층 대강당에서 진료지원협약을 체결하고 지역의 보건향상과 양 기관이 추진하는 공익성 활동에 적극 동참하기로 하였다.
이 날 협약식은 사천문화원 장병석 원장, 공대원 사무국장 등 임원진 20여명과 삼천포서울병원 이승연 이사장 및 병원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사천문화원 장병석 원장은 지역문화학교 운영, 향토사연구, 전통예술단 운영등 지역문화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는 사천문화원과 지역의료발전에 힘쓰는 삼천포서울병원이 서로 협력하여 지역문화진흥 및 지역의료기관 발전에 공동으로 노력하여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역거점병원으로 굳건히 자리매김한 삼천포서울병원은 사천문화원과 협약을 체결함으로써 문화원 회원 및 가족에 대한 양질의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고 지역의료계의 발전을 위해 협력하여 문화원 및 문화원가족을 위한 건강검진 지정병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2013년 08월 22일 11시 1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