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자치행정 경제/정보 사회 문화 농어업 교육 환경 스포츠
 
 
 
  봉화칼럼
2019가구주택 기초조사에 불어 온 큰 변화
우리나라 인터넷 정보통신 기술이 세계 1위라는 것은 이미 들어 알고 있었지만, 특히 요즘 실시하고 있는 가구주택기초조사를 접하면서 그 사실을 더 더욱 실감하게 된다. 가구주택기초조사는 ...... 봉화칼럼 전체 리스트 보기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봉사단 정성어린 봉사로 칭송자자

  삼천포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덕상)과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지사장 정호석)가 봉사단체 협약을 맺어 왕성한 봉사활동을 벌이고 있어 화제거리가 되고 있다.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 봉사단체는 10여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지난 2007년부터 봉사활동을 펼쳐 올해로 4년째를 접어 들었다. 매주 수요일마다 따뜻한 도시락을 독거노인 가정에 직접 배달하는 슬기를 베풀어 정성어린 도시락을 받을때 마다 독거 노인들을 눈물겨운 감회에 젖게 하고 있다.
또 이들은 올해부터 전기공사, 도배 및 장판교체 일들을 하고 있는데 지난 2일에는 좌룡동 한모(장애인), 봉남동 전모(독거노인) 할머니 집의 노후된 전기시설을 말끔히 손봐 화재 등의 위험에서 해방시켰고 퇴색된 도배 그리고 낡은 장판 등의 교체 봉사를 해 이들을 즐거운 주거환경에서 살수 있도록 해 주었다.
이 봉산단체는 도시락 배달을 하는 과정에서 직접 눈으로 본 주거환경의 개선이 필요함을 느껴 올해부터 봉사활동을 하게 된 것이다.
한국공항공사 사천지사 정호석 지사장은 “앞으로도 관내 지역민들을 위한 나눔과 섬김의 봉사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 지역사회에 봉사하는 공기업으로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취재: 이동호 편집이사
4000news@naver.com

2010년 11월 11일 11시 13분 / 종합

Copyright (c) 1999 사천신문 Co. All rights reserved.

이전 기사 보기 홈으로 다음 기사 보기